InfoCube

2022년은 호랑이 띠의 해인 임인(壬寅)년입니다. 2022년 신년 나의 운세(토정비결)는 어떨지 궁금하지만 전문가에게 확인하기에는 비용이 부담스럽죠? 그래서 오늘은 2022년의 운세를 무료로 알아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2022년-입인년-신년-무료운세
2022년-입인년-신년-무료운세

 

 

2022년의 띠는?

2022년은 앞서 말씀드린 임인년입니다. '임'은 이므로 '검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호랑이의 해라서 그런지 2022년에는 국내외적으로 유독 큰 행사가 많은 것 같습니다.

 

2022년 주요 행사로는 2022년 대통령 선거,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2022년 카타르 월드컵,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등이 있습니다. 행사 관련해서는 다른 포스팅 글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운세 및 토정비결 알아보기

운세는 오늘 운세, 주간 운세, 월간 운세 등 종류가 많습니다. 오늘 우리는 1년간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토정비결을 봐야 합니다. 토정비결이란 일년 12달의 신수를 파악하는 비결이라는 뜻입니다. 토정 이지함의 도참서라서 토정비결이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토정비결을 아아보기 전에는 반드시 본인의 생년월일, 양력/음력 여부, 태어난 시간을 알아야지 정확한 결과값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뽐뿌 무료 운세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2022년 뽐뿌 무료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회원가입이 필요 없고 무료입니다. 

2022년 뽐뿌 무료운세

 

뽐뿌 무료운세는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특히 뽐뿌의 무료 토정비결은 대상 연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2042년까지 선택을 할 수 있어서 먼 미래의 나의 운세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UI가 깔끔하지 않아서 보기 편하지 않다는 점은 매우 아쉽습니다.

 

뽐뿌 무료운세는 토정비결 외에도 무료 오늘 운세, 무료 주간 운세, 무료 월간 운세, 사주팔자, 꿈해몽이 있습니다. 커플 운세를 볼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전통 궁합, 혈액형 궁합, 첫 데이트 궁합이 있는 점이 특이합니다. 그 외에도 로또 운세, 고스톱 운세, 별자리 운세 등 퓨전 운세도 제공합니다.

 

 

 

2022년 신한생명 무료 운세

아래링크를 클릭하면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역시 회원가입이 필요 없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깔끔한 UI와 쉬운 설명입니다. 다소 아쉬운 점은 신년 토정비결 풀이가 자세하게 작성되어 있지 않고, 년도를 선택할 수 없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가입이 필요 없고, 무료로 신년 운세를 볼 수 있는 점은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 외에 오늘, 주간, 월간, 평생 운세를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내 사랑 반쪽 찾기, 내 운명의 배우자 찾기 등의 

애정 궁합을 볼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그 외에 프리미엄 로또 운세, 나의 재물운은 어느 정도 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가 무료라서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2022년 아시아경제 무료 운세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2022년 아시아경제 무료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X, 일부 무료 이용)

2022년 아시아경제 무료 운세

 

아시아경제 무료 운세(토정비결)는 대상 연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년 토정비결 외에도 신년운세라는 메뉴를 별도로 제공하는데 신년운세 카테고리를 이용해서 같이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유료 서비스) 올해와 내년을 선택할 수 있어서 신년 운세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풀이가 쉽게 쓰여 있으나 너무 내용이 적어서 아쉽습니다. 

 

토정비결 외에도 정통사주,  꿈해몽, 이름풀이, 숫자 운세 등을 제공하고 특이한 것은 이사, 결혼, 개업 일자와 같이 중대한 일의 일자를 지정해주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일부 유료) 

 

 

2022년 삼성생명 무료윤세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삼성생명의 무료운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필요 없고 무료입니다.

2022년 삼성생명 무료운세

 

삼성생명의 무료운세(토정비결)는 연도를 선택할 수 없다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 풀이가 쉽고 UI가 깔끔하여 항목별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은 좋은 부분입니다. 다만 운세 풀이의 결과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지는 의심스럽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제가 남자인데 풀이에는 여성과 관련된 풀이(아내로서 ~, 엄마로서~ )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신년 토정비결 서비스 외에 띠별 운세, 꿈자리 해몽, 오늘의 타로, 월간 타로, 상대의 속마음, 월간 종합 운세, 정통 궁합, 고민해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