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Cube

파일의 확장자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가 있죠? 오늘은 파일 변환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Convertio라는 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00여개의 확장자간의 상호변환을 지원하고 변환 속도가 빠른 특징이 있는 Convertio, 지금 함께 확인해보세요.

 

모든-파일-변환-Convertio
모든-파일-변환-Convertio

 

Convertio 특징

 

1️⃣ 300가지 이상의 포맷, 파일 포맷 간의 25600가지 이상의 서로 다른 변환을 지원합니다. 다른 어떤 변환기보다 많은 수입니다.

2️⃣ 1-2분 미만의 시간 내에 모든 변환을 처리가 됩니다.

3️⃣ 모든 변환은 클라우드 내에서 이루어지며 사용자 컴퓨터의 리소스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4️⃣ 대부분의 변환 타입이 고급 옵션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동영상 변환기를 이용해 화질, 화면비, 코덱, 기타 설정을 고르고 회전 또는 뒤집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5️⃣ 변환된 파일을 24시간 후에 삭제합니다. 누구도 파일에 접근할 수 없으며 프라이버시가 100% 보장됩니다.

6️⃣ Convertio는 브라우저 기반이며 모든 플랫폼에서 작동합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또는 설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Convertio 사이트 접속하기(무료 사용)

먼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파일변환을 할 수 있는 Convertio 사이트를 접속해주세요.

Convertio 무료 사용하기

 

 

Convertio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바로 이해가 될 겁니다. 

파일을 업로드하고, 원하는 파일의 확장자 선택, 변환하면 끝입니다. 정말 쉽죠?

 

Convertio-메인화면
Convertio-메인화면

아래 그림에서 변환하고 싶은 확장자를 선택 저는 PNG->WEBP로 변환하기 위해서 WEBP 확장자 선택했습니다.

Convertio-파일-확장자-선택
Convertio-파일-확장자-선택

 

아래 그림은 확장자를선택 후 화면인데 변환 전, 변환 후 확장자에 대한 설명을 화면 아래쪽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잘 모르는 확장자의 경우는 확장자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고 변환을 진행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되겠네요.

Convertio-확장자-선택-후-변환
Convertio-확장자-선택-후-변환

 

Convertio-파일-다운로드
Convertio-파일-다운로드

대부분의 변환이 1~2분 내에 끝나긴 하지만 용량이 큰 경우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굳이 웹사이트에서 완료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화면 상단의 "내 파일"을 클릭하면 24시간 동안 내가 변환한 파일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변환이 완료된 파일을 가져가면 됩니다.

Contertio-내파일
Contertio-내파일

 

Convertio 유료 및 제한

Convertio는 아쉽게도 하루에 10번 변환 제한이 있습니다. 제한을 풀려면 유료 결제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파일을 한꺼번에 변환을 하고 다운로드는 2개씩만 가능하죠. 다운로드는 어쩔 수 없지만 10번 제한을 해제하고 Convertio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무료로 무제한 이용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Convertio 무료 무제한 이용 방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