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Cube

무료꿈해몽풀이 정리가 잘 되어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꿈을 꾸면 이게 무슨 의미인지 로또 관련된 꿈인지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할때가 가끔 있습니다. 그래서 나름 정확도도 높고 분석도 깔끔하게 잘 해놓은 무료 사이트들을 선정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료꿈해몽풀이-사이트-정리-썸네일

아시아경제 꿈해몽

① 깔끔한 UI로 접근이 쉽고 직관적이라서 편리함.

② 꿈해몽풀이 방식이 범위를 좁혀나가는 방식이라 신뢰도가 높음.

③ 꿈해몽풀이 외에 신년운세, 이름풀이 등 다양한 기능 제공.

아시아경제 꿈해몽 사이트는 토정비결, 신년운세, 궁합, 이름풀이 등등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깔끔한 UI는 나이많으신 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꿈해몽풀이의 범위를 좁혀가는 방식"은 단순히 꿈해몽풀이를 적어놓은 타 사이트들과 다르게 신뢰도를 높여준다고 판단해서 선정했습니다. 

 

아시아경제 꿈해몽풀이를 지금 무료로 체험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체험해부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운세, 궁함, 꿈해몽 확인해보기 ↓)

아시아경제 꿈해몽풀이 사이트 들어가기

 

  아시아경제 꿈해몽 이용방법

이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① 먼저 꿈해몽 메인에 들어가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스텝을 볼 수 있습니다. 1~5단계 까지 있습니다. 단계별로 선택을 하면서 꿈해몽풀이범위를 좁히겠다는 의도입니다. 먼저 아래 왼쪽 그림을 보시면 큰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분류를 해놨습니다. 꿈과 관련된 내용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예시로 동물 선택)

 

② 2단계는 어떤 동물인지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상상속의 동물인지, 지상동물인지, 물속에 사는 동물인지, 곤충인지 등등 범위를 좁혀나가는 단계입니다. (저는 개를 선택)

아시아경제-운세사이트-꿈해몽-이용방법
아시아경제-운세사이트-꿈해몽-이용방법

③ 3단계는 어떤 꿈인지 조금 자세하게 꿈 내용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꿈 내용을 선택해주세요 ("관련없음"은 가장 아래쪽에 선택항목으로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분류해놓은 것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④ 마지막으로는 최근에 내가 관심을 가지는 분야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꿈이 최근 나의 관심사를 어느 정도 반영하는것 같습니다. 

아시아경제-꿈해몽-이용방법
아시아경제-꿈해몽-이용방법

⑤ 그러면 마지막 단계 꿈해몽 풀이가 나옵니다. 제가 선택한 꿈은 흉몽이네요. 

 

무료 꿈해몽 - 꿈해몽 사전

① 꿈해몽 풀이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음.

꿈해몽 풀이에 연관된 숫자를 보여줌(로또 활용 가능).

③ 꿈해몽 풀이는 무료이지만 토정비결, 궁합 등 다른 기능 일부는 유료.

이 사이트는 한눈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꿈해몽 풀이를 빠르게 찾아보기가 유용합니다. 또한 해당 꿈해몽 풀이마다 연관된 숫자를 보여줍니다. 아마 로또를 노리고 만든 기능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떤 꿈을 꾸고 이 사이트에서 꿈해몽 풀이를 찾아서 번호를 선정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인 것 같습니다. 다만 다른 토정비결이나 궁합 등 다른 운세를 확인하려면 유료결제를 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꿈해몽 사전 사이트의 꿈해몽풀이는 무료입니다. (로또 꿈해몽풀이 및 꿈해몽풀이 관련 번호를 무료로 확인하실 분은 아래 링크 클릭 ↓)

꿈해몽풀이 사이트

 

  꿈해몽사전 이용방법

이용방법은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① 상단에 꿈해몽 검색 창에 검색을 하기 또는 왼쪽 디렉터리 검색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꿈해몽사전-꿈-검색-및-이용방법
꿈해몽사전-꿈-검색-및-이용방법

② 검색 결과로 나온 꿈을 읽어봅니다 이게 끝입니다. 간단하죠? 하지만 꿈과 관련된 번호를 알고 싶으면 다음 단계 확인

꿈해몽자료-꿈선택
꿈해몽자료-꿈선택

③ 아래 그림과 같이 "꿈의 번호"를 선택하면 꿈과 관련된 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이걸로 로또에 활용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꿈해몽사전-꿈의번호-확인하는방법
꿈해몽사전-꿈의번호-확인하는방법

 

자 오늘은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 두 군데를 알아봤습니다. 두 사이트를 취합해서 풀이를 하면 더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너무 해몽 풀이에 몰두하지 마시고 단순히 참고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