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Cube

무료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 중에서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가 가장 정확하고, 신년운세 등 기타 정보들도 많이 제공해 주는것 같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결제를 유도하거나 풀이가 매우 이상한 곳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2022년 무료운세 확인하기 ↓)

신한생명 무료운세 지금 즉시 이용하기

 

기능 살펴보기

먼저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종합운세, 부자되기 등 많은 운세항목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항목들을 선택하시면 세부화면으로 전환을 하게 됩니다. 

저는 "평생운세"가 궁금해서 확인해봤습니다. "평생운세"는 초년/중년/말년/형제/자식/부부/직업 6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테마별로 결과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생운세 버튼을 누르면 아래 화면과 같이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는 곳이 있습니다. 정확하게 입력해야 자신에게 맞는 결과값이 나옵니다.

운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결과값이 나옵니다. 위쪽에 한자로 적혀있는 부분은 풀이인것 같은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아래쪽에 보시면 저의 운세 기준으로 8살 기준으로 운세가 변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실제로 8살, 18세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28세는 제가 취업을 했으니 뭔가 인생의 변화가 있었다고 볼 수 있네요. 조금 신기하네요.

그리고 마우스 스크롤을 조금 더 밑으로 내리면 아래 그림과 같이 테마별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초년운,중년운,말년운,형제운,자식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아래 그림과 같이 여러가지 운세들을 볼 수 있으니 필요한 부분은 직접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TIP
 
 

애정/궁합의 프리미엄 궁합은 상대방의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도 필요합니다.

저는 2021년 부자되기도 해봤는데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왔네요. (직장을 그만둬야 하나...하하) 읽어보니 나쁘지 않은 내용인것 같습니다. 올해의 남은 약 4개월을 보내느데 참고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알아봤습니다. 다른 사이트들은 정확도도 낮고, 유료결제도 많아서 불편했는데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는 무료인점과, 결과값의 정확도도 어느정도 맞고, 다양한 테마별로 확인이 가능하여 좋은것 같습니다. 운세는 삶을 사는데 어느정도 보조지표로 활용될 수는 있지만 맹신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의 삶은 본인이 개척할 수 있고 개척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운세는 재미로, 참고로만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