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Cube

이미지 편집의 최고 프로그램인 포토샵 2021 정품인증 버전이 필요하신가요? 오늘은 Adobe Photoshop 2021 정품이 자동으로 인증된 버전의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포토샵 2021의 특징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샵-2021-다운로드
포토샵-2021-다운로드

 

 

 

포토샵 2021 특징

이번 2021버전에서 추가된 여러 가지 특징 중 유용하다고 판단되는 기능들만 가지고 왔습니다. 

 

 

Neural Filter

특정영역을 확대하거나 스크래치를 제거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면 사람 얼굴의 피부 트러블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표정, 나이, 포즈를 빠르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서로 다른 이미지를 혼합하거나 한 레이어의 색상과 광도를 다른 레이어와 조화시켜 완벽하게 합성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Nueral-Filter

Neural Filter는 포토샵이 업데이트 되면서 기능도 지속적으로 개선 및 업데이트되는 것 같습니다.

 

 

리셋 스마트 오브젝트

이미지를 변형하고 다시 초기화를 시켜야 할 경우가 있죠? 그런 경우에 Ctrl+Z를 누르지 말고 이제 새롭게 생긴 리셋 스마트 오브젝트 기능을 활용하면 원본으로 한번에 돌아옵니다. 이 기능은 그림이나 오브젝트에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reset transform을 누르면 됩니다.

 

 

포토샵 HELP

포토샵 도구, 빠른 작업등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토샵 기능에 대한 튜토리얼과 새로운 소식들을 하나의 패널에서 쉽게 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는 Ctrl + F입니다. 또는 상단 메뉴의 help - photoshop help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패널이 뜹니다.

포토샵-help
포토샵-help

 

 

포토샵 2021 다운로드

포토샵 2021 무료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여 포토샵 2021 정품인증 버전 다운로드 ↓)

포토샵 2021 무료 다운로드

 

 

 

포토샵 2021 설치방법

설치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5분정도 소요되는것 같습니다. 위에 제가 걸어둔 링크에 접속해서 압축파일을 다운받습니다. 그리고 압축해제를 하고 설치를 진행하면 포토샵 2021 무료 설치는 끝입니다. 정품인증이 자동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별도의 키를 입력하거나 크랙을 다운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포토샵-2021-설치
포토샵-2021-설치

 

포토샵-2021-설치
포토샵-2021-설치

 

이렇게 포토샵 2021의 특징과 Photoshop 2021 정품인증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