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Cube

나의 분노 게이지는 어느 정도 인가 궁금한가요? 특정 상황을 마주쳤을 때 사람들이 대처하는 방법에 따라서 사람의 인내심과 참을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분노 표출 유형 테스트를 해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분노-표출-유형-테스트
분노-표출-유형-테스트

 

 

분노 표출 유형 테스트 특징

작은 상황에서도 분노를 하는가? 화가 나거나 분노를 하게 된다면 어떻게 표현하는가로 나눠집니다.

 

  • 특정 상황을 마주쳤을 때 반응에 따라 인내심과 참을성 판단 - 분노 표출 유형 테스트
  • 분노를 하게 된다면 표현 방식, 기분 등 판단 (성격 파악) - 분노 유형 테스트

 

그래서 테스트도 2가지로 나눠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두 가지 테스트 모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 개의 테스트 모두 분노할 때의 성격과 화가 날 때 당신의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분노 표출 유형 테스트 - 테스트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본인의 인내심과 분노 표출 가능성을 확인해보세요.(아래 링크 클릭하여 분노 표출 유형 테스트 무료로 해보기)

분노 표출 유형 테스트

 

 

분노 유형 테스트 - 테스트 2

내가 표출하는 분노 유형을 알고 싶으신가요? 아래 링크 클릭하여 나의 분노 유형 무료로 확인해보세요

분노 유형 테스트

 

 

분노 표출 유형 테스트

분노 표출 유형 테스트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특정 상황이 주어지고, 상황에 어떻게 대응할 건지 4지선다로 선택을 하는 테스트 유형입니다. 검사시간은 약 5분 정도 소요되며, 문제는 11개입니다.

 

 

분노 표출 유형 테스트 문제

  • 배달을 시켰는데 음식이 잘못 왔다. 당신은?
  • 나는 찍먹인데 친구가 묻지 않고 탕수육에 소스를 부었다.
  • 앱으로 택시를 호출했는데 눈앞에 빈 택시가 지나간다.
  • 게임을 하는 도중 상대 or 아군이 부모 욕을 시전 한다.
  • 음식점에 갔는데 분명 우리보다 늦게 온 테이블에 우리가 시킨 것과 같은 음식이 먼저 나갔을 때 당신의 반응은?
  • 친구들과 떠나는 여행에서 당신이 가장 중요하게 신경 쓰는 사항은?
  • 여럿이 음식점에 가서 주문을 했는데 내 음식이 먼저 나왔다. 당신은?
  • 골목길에서 현금이 많이 들어있는 지갑을 주웠다. 목격자나 CCTV 같은 것도 전혀 없는 상태. 당신은?
  • 영화 예매를 안 하고 갔는데 보고 싶은 영화는 3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당신은?
  • 맛집이라고 찾아갔는데 대기가 너무 길다. 당신은?
  • 택시를 탔는데 기사가 돌아가는 느낌이 든다. 당신은?

 

 

분노 표출 유형 테스트 결과

테스트를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결과가 나옵니다. 아래는 저의 테스트 결과입니다. 성격과 어느 정도 비슷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서 정확도가 높다고 판단됩니다.

분노-표출-유형-테스트-결과
분노-표출-유형-테스트-결과

 

 

 

분노 유형 테스트

분노 유형 테스트는 분노의 질주 영화와 콜라보해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에 분노의 질주 캐릭터와 연관시켜서 결과를 보여줄 뿐 테스트 진행하는 데에는 영화와 관계가 없습니다. 문제는 11개이며, 약 4분 정도 소요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이미 내가 화가 난 상황인데, 어떻게 할 것인가? 또는 이미 화가 난 상황인데 나의 모습은? 이런 질문들이 있습니다. 

 

 

분노 유형 테스트 문제

  • 나를 가장 분노하게 하는 상황은?
  • 화가 난다.... 화가 나.. 그때 나의 모습은?
  • 지옥철, 내가 서 있던 자리 앞에 자리가 났는데 누가 쓱싹 가져갔다.
  • 내가 분노를 푸는 방식은?
  • 누군가 당신 때문에 화가 났다. 그때 기분은?
  • 나를 더 화나게 하는 말은?
  • 한 번쯤 꿈꿔본 화내는 내 모습은?
  • 당신의 가족/친구에게 화가 나는 일이 생길 때면?
  • 액션 영화를 찍는다면 원하는 롤은?
  • 한바탕 다툼이 끝나고 마침내 찾아온 평화.. 나의 모습은?
  • 내 생각과 더 가까운 것은?
  • 화내고 있는 사람을 보는 내 기분은?

 

 

분노 유형 테스트 결과

테스트 결과는 아래 그림과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성격과 내가 가장 분노하는 상황, 나와 잘 맞는 성격 그렇지 않은 성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분노-유형-테스트-결과
분노-유형-테스트-결과

 

 

분노 유형 테스트 모든 결과

1️⃣ 질척이는 도른 자 - 당신은 분노계 최강자! 당신보다 도른 자는 없어요. 남이 나를 통제하려 들 때 가장 분노해요.

2️⃣ 분노의 포커페이스 - 온화한 미소 안에 분노를 싸악 감춘 당신. 누군가 무례하게 굴며 분위기를 망칠 때 가장 분노해요.

3️⃣ 의리의 분노꾼 - 본인의 일보다 주변 사람의 일로 더 쉽게 분노하는 편이에요. 누군가 막무가내로 우길 때 가장 분노해요.

4️⃣ 고독한 급발진러 - 상대가 선을 넘어 버리면 끝장을 봐야 하는 타입. 갑작스럽게 계획이 무너질 때 가장 분노해요.

5️⃣ 분노한 교수님 - 누구보다 이성적인 당신은 화를 내는 것도 논리 정연한 타입이에요. 의미 없는 행동에 시간이 낭비될 때 가장 분노해요.

6️⃣ 분노 오지랖퍼 - 본인 스스로에게는 관대하지만 주변 사람들이 피해 보는 것은 절대 못 참는 의리파입니다. 무례한 사람을 상대해야 할 때 가장 분노해요.

7️⃣ 내적 질주본능 - 유연한 사고방식을 가진 성격이라 쉽게 화를 내지 않아요. 남한테 근거 없이 무시당할 때 가장 분노해요.

8️⃣ 분노 급냉탕 - 정신력이 강한 당신은 감정에 휘둘리지 않아서 쉽게 분노하지 않는 타입이에요. 상대방이 나를 속일 때 가자 분노해요.

9️⃣인간 분노 안정제 -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인 당신. 나의 노력이 무시당할 때 가장 분노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