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Cube

집 주변 또는 내 주변에 가격이 싼 주유소를 찾고 계신가요? 오늘은 앱으로 간편하게 주변 주유소 가격비교를 확인할 수 있고, 주유소까지의 경로를 안내해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소수 거점 주유소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변-주유소-가격-비교
주변-주유소-가격-비교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오일나우 무료 다운로드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인 오일 나우 무료로 다운받아 보세요.

오일나우 다운로드(구글 플레이)        오일나우 다운로드(앱 스토어)

 

 

오일나우 주요 기능

1️⃣ 내 주변 주유소 찾기(주변 주유소 가격 및 경로 내비게이션)

2️⃣ 경로상 주유소 찾기(시작에서 종료지점까지 가는 경로상 주유소 위치 및 가격)

3️⃣ 내 차 관리(자동차 관리 관련 비용 확인)

4️⃣ 커뮤니티(유저들과 소통 가능)

5️⃣ 유가 동향(유가 동향 파악 기능)

6️⃣ 지역화폐 사용 가능 주유소 검색

7️⃣ 요소수 거점 주유소

8️⃣ 기타 검색 기능

 

 

주변 주유소 찾기 및 검색

아래 그림과 같이 "내 주변 주유소 찾기" 기능을 클릭하면 주변 주유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휘발유, 경유, 고급유, LPG 중에서 하나를 선택을 하면 선택된 종류의 가격만 비교가 가능합니다.

 

화면 하단에 "필터"를 누르면 검색 조건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직영점 여부, 특정 금액 이하의 주유소, 24시 운영하는 주유소, 기름의 종류도 선택할 수 있는 필터가 있습니다.

 

지도와 연계되어 주변 주유소 위치와 가격이 표시되니 주유소 가격 비교뿐만 아니라 내 주변의 주유소 위치, 싼 주유소 위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오일나우-주변-주유소-검색
오일나우-주변-주유소-검색

 

주변 주유소 길안내(내비게이션)

오일나우 어플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처음에 내비게이션을 연동시킬 어플을 선택하는 화면이 뜹니다. (아래 그림의 가장 왼쪽 그림) 설치된 지도 어플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유소 검색 후 원하는 주유소를 선택하게 되면 화면 하단부에 거리가 표시됩니다. 거리를 선택하면 지도 어플과 연동하여 현재 위치부터 주유소까지 내비게이션을 작동시켜 줍니다. 그래서 주유소까지 찾아가기도 수월합니다.

오일나우-주변-주유소-네비게이션
오일나우-주변-주유소-네비게이션

 

경로상 주유소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의 경로에 있는 주유소와 가격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어떤 주유소에서 주유를 할지 미리 계획을 짤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다만 출발지부터 목적지까지 가는 경로가 1개만 표시되어 만약 다른 경로로 우회해서 갈 경우는 우회경로의 주유소를 알 수 없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커뮤니티

커뮤니티는 말 그대로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는 곳인데요. 특정 지역의 어느 주유소 가격이 저렴한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주유소를 힘들게 찾지 않아도 되며, 이 외에 일상을 공유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요소수 거점 주유소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니 최근 요소수 대란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일나우 어플을 활용하여 고유가 시대에 저렴하게 주유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