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Cube

원래 영화에서 후속 편은 본편에 비해서 망한다는 소문이 있죠? 하지만 영화 범죄도시2를 보시면 그 생각이 달라지실 겁니다. 오늘은 범죄도시2 정보 및 관람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범죄도시2를 보실 예정인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범죄도시2-정보-및-관람후기
범죄도시2-정보-및-관람후기

 

 

범죄도시2 정보 소개

  • 장르 : 범죄, 액션
  • 상영시간 : 106분 (1시간 46분)
  • 개봉일 : 2022. 05. 18
  • 출연진 :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등
  • 기준 : 15세 관람가

 

범죄도시2-영화표
범죄도시2-영화표

 

범죄도시2 영화관 관람 가격

롯데시네마 기준으로 2명 10,000원에 이용하고 왔어요. 정말 저렴하죠? 혹시 저렴하게 영화 관람을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영화 할인받아서 볼 수 있는 방법

 

 

범죄도시 2 주요 줄거리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받으러 간 마동석(마석도)과 최귀화(전일만), 하지만 용의자가 자수를 하게 되면서 그들은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나 싶었는데, 용의자에게서 듣게 된 진실은 무자비하게 악행을 저지르는 손석구(강해상) 이야기였다. 손석구의 악행을 듣고만 볼 수 없는 마동석은 실마리를 찾으며 손석구를 잡으러 베트남을 다니다가 한국까지 오게 된다. 계속 손석구를 놓치고, 동료들이 당하면서 마동석의 분노를 일으켰고, 손석구를 끝까지 추격하는데~ 나머지는 영화관 가서 꼭 보세요.

 

 

범죄도시2 보기 전에 해야 할 행동

범죄도시1 먼저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범죄도시2와 스토리는 연결되어 있지 않아서 스토리 진행은 관련 없지만 범죄도시1에서 나왔던 인물들이 재등장하기 때문에 재미 요소를 더하려면 범죄도시를 미리 보고 오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범죄도시 1편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세요!!

 

 

범죄도시2 개인적인 감상 평

"재미있다. 웃기다."입니다. 제가 영화 보면서 많이 웃어본 적이 없는데, 범죄도시2는 웃기고 재미있었습니다. 재미있다고 평이 난 영화 대부분 웃긴장면이 특정 시간대에 분포해 있고, 그 이후에는 스토리 전개에 몰입을 하도록 구성이 되어있는데, 범죄도시2는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고 웃긴 장면이 많습니다. 그리고 마석도 형사 뿐만 아니라 장이수, 전일만 반장 등 다양한 인물들에게서도 재미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범죄도시2를 볼 때 범죄도시1편에서 빌런 역할을 했던 장첸을 대신해줄 인물이 없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강해상의 무자비한 행동과 잔인한 장면들이 장첸 못지않다고 봅니다. 다만 장첸은 조선족 언어를 사용하면서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었지만 범죄도시2의 강해성은 정첸만큼 강력한 캐릭터를 형성할 요소는 보이지 않는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15세 관람가에 비해 잔인한 장면들이 나오니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뭐가 막 징그럽거나 그런 장면은 나오지 않지만 그냥 칼, 도끼 등 둔기 들고 하는 액션씬들이 조금 잔인하게 나옵니다.

 

정확하게 기억나지는 않지만 강해성의 등장 동기? 가 없어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스토리 상의 반전을 기대했었는데 그런 점은 없어서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범죄도시는 다른 액션이나 권선징악의 영화들과 다르게 항상 "마동석은 나쁜 놈들에게 지지 않고 무조건 팬다"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원래는 주인공이 악역에게 당해서 주인공의 힘이 약해지는 부분이 있지만 결국 영화 후반부에는 다시 악역을 잡고 참교육시켜주는 이런 스토리가 뻔합니다. 하지만 범죄도시는 그런 것이 없고 "무조건 마동석이 범죄도시 세계관에서 제일 강하고, 영화 처음부터 끝까지 마동석이 제일 강하다"라는 것이 범죄도시만의 특징이 아닌가 싶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