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Cube

서울에서 실내 데이트할 장소를 찾고 계신가요? 밖에 덥거나 추우면 야외 데이트보다 실내에서 데이트하는 것이 더 좋죠? 오늘은 서울 실내 데이트 장소와 성수 및 서울숲 근처에서 실내 데이트할 수 있는 장소인 섬세이테라리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내-데이트-추천-심세이-테라리움-할인정보-이용후기

 

 

 

성수동 서울숲 데이트 섬세이 테라리움

섬세이 테라리움은 에어샤워라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서 만든 체험 장소입니다. 체험전시라고 생각해도 괜찮을 텐데요. 복잡한 도심 속에서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체험 끝에는 자사 제품인 에어샤워를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획까지 되어있습니다. 어떤 체험인지는 아래쪽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섬세이 테라리움 운영시간 및 휴무 정보

  • 매주 월요일 휴무
  • 화요일 ~ 금요일 : 12:00 ~ 21:30
  • 토요일 ~ 일요일 : 11:00 ~ 21:30

 

 

섬세이 테라리움 이용방법 팁

인터넷 예매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현장 결제는 인터넷 예매로 꽉 차 있어서 거의 불가능) 전화번호는 02-1661-5091입니다. 하지만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도 대응이 잘 되지 않고, 네이버 톡으로 남기면 답변을 잘 주십니다. 

 

 

섬세이 테라리움 위치

섬세이 테라리움은 서울숲 역에서 가깝습니다. 아래 지도 참고하시면 됩니다.

 

 

섬세이 테라리움 할인 및 이용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섬세이 테라리움 일반 입장권 및 할인된 입장권으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여 예매하기)

예매하기

 

 

섬세이 테라리움 이용 가격

6,000원 ~ 18,000원 입니다. 자세한 금액은 위의 예매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보세요. 이 금액은 무료 음료 1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수 서울숲 섬세이 테라리움 이용 전 유의사항

섬세이 테라리움은 맨발로 흙길, 풀길, 돌길, 진흙길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전시관 느낌입니다. 건물 통째로 체험해볼 수 있는 코스를 만들어 놨습니다.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짐보관함이 별도로 있습니다. 외투와 가방은 짐보관함에 보관하시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겨울에는 실내공간에 따뜻한 온풍기를 틀어놔서 춥지 않고, 사진 찍을 때 외투가 방해가 됩니다. 그리고 주차는 불가하니 근처의 주차장을 찾아보세요

섬세이-테라리움-외관-짐보관함
섬세이-테라리움-외관-짐보관함

 

 

저희는 2시 50분 예약이었는데 3시 20분쯤에 도착을 했는데요. (저희는 늦을거 같아서 미리 네이버 톡으로 말씀드렸습니다.) 그래도 도착하고 나서 바로 다음 순서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하나의 타임당 4명밖에 예약을 못하더라고요. 그리고 만약 앞 타임 예약이 취소되면 시간을 당기겠냐고 미리 안내를 별도로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서울 실내 데이트 섬세이 테라리움 입장 

입구는 건물 뒷편으로 돌아가면 있습니다. 지하 1층으로 내려가서 데스크에 예약자 이름을 말합니다. 공간이 조금 협소했지만 대기하는 공간에 있다가 안내자의 안내에 따라서 가져온 신발을 신발 보관함에 넣습니다. 그리고 맨발로 체험을 할 건지, 양말을 신을 건지 물어보셨습니다. 추운 겨울인데 맨발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저희는 바닥이 차가워서 양말을 신었어요. 별도의 두꺼운 양말을 제공해주시며, 내가 신고 온 양말 위에 제공해주시는 양말을 신습니다. 

섬세이-테라리움-대여양말-옥상
섬세이-테라리움-대여양말-옥상

 

 

섬세이 테라리움 체험 시작

문 열고 들어가면 엄청 어두워요. 초반에는 스마트폰 화면으로 어두운 길을 비추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돌 및 자갈길과 오로라가 펼쳐진 길을 지나면 한층 위로 올라갈 수 있는데요. 벽이 거울로 이뤄져 있고 모레와 진흙길(찰흙 느낌)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모레로 이뤄진 조금 큰 공간이 있는데 여기에는 5분에 한 번씩 스팀이 나옵니다.  

섬세이-테라리움-자갈길-오로라
섬세이-테라리움-자갈길-오로라
섬세이-테라리움-모래-풀계단

 

 

한층 또 위로 올라가는 길은 초록색의 식물들로 꾸며놓은 길이 나옵니다. 사진 찍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식물들이 계단벽을 둘러싼 곳을 지나면 물이 있는 바닥과(물이 비닐에 쌓여있어서 젖지는 않습니다.)  갈대와 풀이 있는 공간과 바닥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은 조명을 해질 녘 노을처럼 꾸며놔서 사진 찍기에도 이쁩니다.

섬세이-테라리움-숲계단-풀계단-갈대
섬세이-테라리움-숲계단-풀계단-갈대

 

한층 또 위로 올라가면 조금 풀들로 둘러쌓여있고, 자갈들과 큰 돌이 있는 공간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는 무료 음료 및 커피를 마시는 공간입니다. 데스크에 가면 직원이 맞이해주시는데, 음료를 골라서 말씀하시면 됩니다. 반대편에는 화장실도 있습니다. 자갈이 바닥에 깔려있고, 조그마한 물길이 있으며, 큰 돌들에 앉아서 무료 음료를 마시면서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구석에는 새들이 살고 있는 새장이 있습니다.

섬세이-테라리움-카페-무료-음료-메뉴
섬세이-테라리움-카페-무료-음료-메뉴
섬세이-테라리움-포레스트
섬세이-테라리움-포레스트
섬세이-테라리움-포레스트-새장
섬세이-테라리움-포레스트-새장

 

 

마지막으로 옥상에 올라가는 길은 외부로 나가는 길이라서 겨울에는 춥습니다. 외부에는 크게 볼것이 없었고, 동그란 거울이 줄에 매달려서 돌아가는 공간? 말고는 볼 게 없었습니다.

 

 

섬세이 테라리움 체험 후 에어샤워 사용

체험이 끝나면 처음 대기를 했던 지하 1층까지 다시 내려와야 합니다. 내려오면 직원의 안내에 따라서 에어샤워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맨발로 이용하신 분들은 발이 많이 더러워졌으니 발을 씻어야겠죠?

 

조그마한 공간에 들어가서 발을 씻고, 에어샤워를 이용하고 나오라고 안내를 해주십니다. 저희는 양말을 신어서 발을 씻지 않아도 되는데 직원분이 똑같이 안내를 해주셨어요. 솔직히 공간이 조금 좁아서 불편했습니다. 에어샤워는 좋은 것 같아요. 좀 더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섬세이-테라리움-에어샤워-사용기
섬세이-테라리움-에어샤워-사용기

 

섬세이 테라리움 이용 후기

이색적인 데이트였습니다. 도심에서 맨발로 자갈길, 흙길, 진흙길, 풀길을 걸어본다는게 너무 이색적이었습니다. 도심속에서 이런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공간이 조금 협소한 점은 불편하고 마지막 섬세이 테라리움 에어샤워 이용하는 공간이 너무 협소해서 불편했습니다. 이것 말고는 나머지는 너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서울 실내 데이트 장소, 성수동 서울숲 데이트 장소로 강력 추천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